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핵심보유기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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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10
    MSRR 개발 기술
     q기술 개요 mM&S 자원 레파지토리를 관리하고, 저장된 M&S 자원을 쉽고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시스템 m사용자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사항 없이 M&S 자원의 정보를 확인하고, 필요한 자원을 다운로드(download)하여 재사용 
    작성일 : 2018-03-19
  • 9
    M&S체계와 C4I체계 연동 기술
     q기술 개요 m워게임모델과  C4I체계간 연동 인터페이스 개발 기술 q당사 보유 기술 능력 m창조21모델과 C4I 체계간 연동체계 개발 연구 수행(2006년) m국내 최초로 워게임 모델과 C4I체계 연동 추진 중 (제병협동통합연동체계 개발)    * 데이터 변환 모듈(C4I Data Mapping), …
    작성일 : 2018-03-19
  • 8
    LVC 연동 기술
     q기술 개요 mL-C 및 V-C체계간 연동 인터페이스 개발 기술 q당사 보유 기술 능력 m전투21모델(Constructive)과 KCTC(Live)간 연동체계 개발 기술 및 경험 보유 
    작성일 : 2018-03-19
  • 7
    연동엔진 개발 기술
     q기술 개요 mHLA/RTI 기반의 페드레이트간 연동 인터페이스 개발 기술 q당사 보유 기술 능력 mDMSO로 부터 다수의 HLA/RTI 인증 경험보유(6개모델 인증 경험) m시뮬레이션과 독립적으로 운용될 수 있는 연동엔진 보유(SW등록 : LVC-Adapter)   
    작성일 : 2018-03-19
  • 6
    사후분석도구 개발 기술
     q기술 개요 m시뮬레이션 수행 결과 데이터를 수집, 저장 후 분석 자료 제공 m분석요구에 따라 정형화 및 비정형화 자료 제공 u정형 검색 (개체별 전투력 변화, 원인별 피해현황) u비정형 검색 (테이블, 필드의 조합/검색 및 데이터 추출) 
    작성일 : 2018-03-19
  • 5
    모의현황 전시 기술
     q기술 개요 m시뮬레이션 진행현황을 사용자에게 도식하는 기술 m2D 상황도를 이용하여 군사작전 명령 입력 m2D 지도 처리 및 3D 입체상황도 도식 기술 
    작성일 : 2018-03-19
  • 4
    시나리오 편집기 개발 기술
     q기술 개요 m시나리오: 모의대상 요소들의 시뮬레이션 최초상태 및 작전명령 u부대(개체)의 전투서열, 최초위치, 인원, 장비, 탄약, 유류 보유량 m관련된 도구: 부대, 지형, 파라메타 편집기​ q당사 보유 기술 능력 m템플릿 개념의 효율적인 사용자 편집 기능 제공 가능 m시나리오 세트 단위의 데이터베이스 구축…
    작성일 : 2018-03-19
  • 3
    전투모의논리 개발 기술
     q기술 개요 m전투모의논리 : 모의대상 개체(부대)의 특성 및 행위에 대한 논리적인 표현  m기본 모의논리: 탐지, 이동, 교전 및 피해평가 m전장 기능별 모의논리: 전투, 전투지원(포병, 공병, 화학), 전투근무지원, 항공/방공 
    작성일 : 2018-03-19
  • 2
    3D 엔진 개발 기술
     q기술 개요 m가상의 공간을 3D 상에서 표현하는 기술   mEngine의 구성 : Engine Core + Tool uCORE : 3D Mesh,Camera,Animation, Buffer,Effect등으로 3D 구현을 위한 기본적인 모듈 uTOOL : Application 구현시 시간의 단축,재활용 및 확장성을 위…
    작성일 : 2018-03-19
  • 1
    시뮬레이션 엔진 개발 기술
     q기술 개요 m시뮬레이션 엔진: 시뮬레이션을 가동 및 진행하기 위한 엔진   m기본기능 : 시간관리, 이벤트 관리, 메모리 관리, 입출력관리 u시간 관리 : 시뮬레이션 시작/중지/재개/종료, 시뮬레이션 배속 변경 u이벤트 관리 : 이벤트 등록/변경/취소/재시작, 이벤트 처리 u메모리 관리 : 시뮬레이션 정보 초기화,…
    작성일 : 2018-03-1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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